Physical Address
304 North Cardinal St.
Dorchester Center, MA 02124
Physical Address
304 North Cardinal St.
Dorchester Center, MA 02124
Simple Developer
Simple Developer
1. 에서 최신버전의 Subversion 다운로드 – 추후에 연동할 아파치(Apache)의 버전에 맞추어 다운로드 2.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여 적당한 디렉토리( 예 : C:SVN )에 압축을 해제 3. 컴퓨터의 환경변수에 svn디렉토리 등록 – 시스템 등록정보 -> 고급 -> 환경변수 -> 시스템…
기본 위젯으로 존재하는 꼬리표 목록 출력(tag_list) 위젯은 게시물에 등록되어 있는 꼬리표의 리스트를 출력해 주는 위젯이다. 레이아웃 편집화면에서 꼬리표 목록 출력 위젯을 등록해 보도록 하자. 기본 스킨을 사용하여 코드를 생성한 후 생성된 코드를 복사하여 레이아웃 편집창에 붙여 넣는다. 저장을 누르면 화면에…
파일 확장자에 연결된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바꾸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 사이트 링크 간략히 설명하자면, 1.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2. 만일 UAC에 의해 물어보는 화면이 나타나면 확인 클릭 3. 레지스트리의 HKEY_CLASSES_ROOT 항목 하부에서 확장자 찾기 4. DefaultIcon키 하부의 “(기본값)” 키의 항목…
1. Make .travis.yml file to root language: node_jsnode_js: – ‘4’cache: directories: – node_modules – _assets/vendorbefore_install: – rvm install 2.2 – rvm use 2.2 –fuzzy – export GEMDIR=$(rvm gemdir)before_script: – npm install -g gulp – npm install -g bower – gem…
1. Check what kind of file is infected by malware 2. Use find method to search that file above find -name ‘filename’ 3. Open infected file using editor 4. Delete code 5. Restart Server
C# 3.0 에서부터 새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Extensions 라는 것이 있다. 이 것은 기존에 정의되어 있는 클래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어떻게 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다. 일단 먼저 기본으로 제공되는 String에 현재의 문자열의 길이를 리턴해주는…
API Level 9 이전 버전 [code lang=”java”] PackageManager pm = context.getPackageManager(); ApplicationInfo appInfo = pm.getApplicationInfo(“app.package.name”, 0); String appFile = appInfo.sourceDir; long installed = new File(appFile).lastModified(); [/code] API Level 9 이상 [code lang=”java”] long installed = context.getPackageManager().getPackageInfo(“package.name”, 0).firstInstallTime; [/code] Reference
Great article to speed up Jekyll site. How to speed up Jekyll blog? – WebJeda 13 Steps to a Faster Jekyll Website – Wiredcraft
[code lang=”java”] // Create empty bitmap Bitmap bitmap = Bitmap.createBitmap(width, height, Bitmap.Config.ARGB_8888); // Create canvas to draw drawable Canvas canvas = new Canvas(bitmap); // Set bounds d.setBounds(0, 0, 48, 48); // Draw drawable to canvas d.draw(canvas); // Save canvas canvas.save();…